안녕하세요. 하이독입니다 :) 고객문의 - 하이독


고객문의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하이독입니다 :)

작성자 (ip:)

작성일 2021-01-25 17:02:50

조회 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하이독입니다 :)

실망을 안겨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사진은 고구마의 멍든 부분입니다. 조리 시에 남겨주신 사진과 같은 고구마의 멍든 부분이 확인되어 최대한 제거 후에 사용을 했는데 미처 제거되지 못한 부분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이후 고구마 업체에 선별 강화 요청하였으며 다음부터는 개선될 것은 약속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단호박,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 등 다른 채소들은 멍든 제품이 입고되지 않았으며 최대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번 주문해주신 건이 모두 올려주신 사진과 같다면 환불 처리 도와드려도 될까요?

실망을 드려 죄송합니다. 항상 하이독을 믿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매번 시키던곳 이라서 믿고 항상 시켰는데 재료가 너무 신선한것 같지가 않네요 연어만 이런건지는 모르겠는데 고구마가 그냥 썩은 고구마인것 같은데요 껍질이라고 하기에는 그냥 전체가 검은색인데 이런걸 어떻게 먹이죠? 고구마만 이런건가? 라는 생각도 들고  지금까지 확인못해서 그냥 아이들이  먹었었던것 같아서 너무 불안하고 걱정되네요 이런 썩은 고구마가 1~2개도아니고 7~8개씩 나오니까 그냥 하나도 먹이지 않고 다 버렸어요 돈도 아깝고 너무화나네요 5개에 만오천오백원이면 저렴한것도 아닌것 같은데 정말 다시는 시키고 싶지않네요 한번 이런거면 그냥 그러려니 하겠는데 저사진들이 다 다른날 새제품 깔때마다 항상 몇개씩 저렇게 나오니까 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